베를린의 여인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베를린의 여인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드라마 전쟁 외국
개봉일 :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니나 호스, 예브게니 쉬디킨
평점 : 6.7

영상링크

줄거리

소련군이 베를린을 침공했던 1945년 여성들은 강간과 폭력의 희생양이었다. 그 중에 한 명이 전직 언론인이자 사진작가(니나 호스)였다. 절망한 그녀는 자신을 보호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기로 결심하고, 소련군 지휘관인 안드레이(에브게니 시디킨)을 만난다. 이 만남은 복잡하고 상징적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씁쓸한 결론에 이르기까지 두 사람을 계속 적으로 남게 한다. 

2

댓글목록

흠..님의 댓글

흠.. 작성일

2차대전때 독일사람들 영유아 및 민간인이 500만명 이상 지들이 남한테 한것처럼  연합군 한테 학살 안 당한것만으로도 감사하고 .
이딴 억지눈물 짜는거 일본이 원폭피해로 지들 죄 덮으려는 거랑 똑같아 .
전유럽사람들 죽이는 나치에 투표하고 동참한 나치 국민이 당한 피해는 관심없다.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님의 댓글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 작성일

'
한국 6.25 전쟁이 일어나게된 이유는
김일성 씨발놈, 모택동 좆같은새끼, 스탈린 씹새끼 때문인데
소련 빨갱이들 때려잡으로 간 나치를 무조건 닥치고 악마같은 집단이라고 결론짓는 새끼들 인식은 큰 문제다.
소련 발갱이새끼들 대부분도 유대인 버러지들이었고,
김일성 씨발놈이 스탈린한테 계속 6.25한국전쟁 할수있게 허락(지원)해달라고 스탈린한테 간청했는데
스탈린이 몇번 미루다가 짱깨 국공내전에서 이긴 모택똥 씹새끼도 한국전에 참여한다고 하니까
스탈린이 김일성의 한국전쟁을 허락해줬고,
그 한국전쟁으로 수많은 사람이 우리나라 사람들이 죽어갔고 수십만 전쟁고아들이 많들어졌고
또 지금까지 벌서 70년 세월동안 남북한으로 찢어져서 엄청난 사회적 비용까지 치루면서
좆같이 살고 있는게 한국 현실인데, 
6.25 한국전쟁의 모든 원인은 디진 김일성, 개중국 모택동, 씹소련 스탈린 대문이다. 
그리고 이 관점으로 바라보면 독일놈들이 소련 빨갱이놈들을 모조리 다 죽여버리고
개씹같은 공산주의를 지구상에서 완전히 쓸어버리려고 했던걸 오히려 고마워해야지.
니들이 무슨 유대인새끼냐? 아니면 씨발 러시아 년놈들이냐?
지 앞가림도 못하는 새끼들이 다른나라 새끼들 빙의해서 병신 개소리 하는걸 보면 웃기다.

.

쯧쯧님의 댓글

쯧쯧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 말대로 나치가 소련을 점령했다 치자.
일본놈이 나치랑 동맹이라서 우리나라 해방 되지도 않았을텐데?
공산당도 쓰레기지만 나치나 일본보다는 쪼금 낫다.
뭔 한이 많아서 여기저기 정신나간듯이 댓글 달고다녀?  무료 와이파이 찾아서 이리저리 헤매면서 댓달고 노년보내지 말고 일 좀 해라 .
니가 욕하는 그 유대인 씹새기들이 니네 아버지 할머니들 어릴때  분유보내주고 구호기금 보내줘서 박정희가 경제 제건에 도움이 됬다는 건만 알아둬라 . 내가 나이 20대인데도 아는데 넌 나이먹고 유대인새끼니 , 나치가 소련놈 다 죽여야 겠니 ..등등 한심하다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님의 댓글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빨갱이들이 나치나 쪽바리보다 낫다?
이새끼 완전 맛이갔네 ㅋㅋㅋ
그럼 니새끼는 북한 김정은정권에서 살면 되겠네.
참고로, 이승만 대통령의 부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도 유대인이란다.

개소리 나불거리지 말고 유대인들이 보내준 분유에 감사하면서 그냥 영화나 쳐봐라 꼬마야
너 저번에 러시아 씨발년이랑 사귄다면서 빨아대던 새끼로 보이는데
너 혼혈잡종 다문화새끼냐? 그래서 히틀러,나치를 존나게 증오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독이야?님의 댓글

난독이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난독이야?
지가 먼저 유대인새끼들이며 ?
그래서 내가 너희 아버지시대 사람들 어렸을때  그 유대인 새끼가 보내준 분유먹으며 자란걸 알라고 하니 , 나보고 그 유대인 분유 먹으며 자라라는 뭔 농약 처먹은 말이냐?
공산주의나 나치나 다 똑같은데 . 내가 머라했나?
와이파이 찾아 헤메지 말고 , 어여 일이나 해라 .나이먹고 뭐하냐 ? 공원에서 도박 그만하고 ,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님의 댓글

씹진핑,문재앙,좆국 살처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좆병신같은 개소리 짖지 말고 그냥 너나 분유도 보내주고 원조해준 유대인새끼들한테 감사하면서
영화나 쳐보라고했는데, 이게 이해가 안돼지? ㅋㅋㅋ
니 꼬라지가 혼혈잡종 다문화새끼라서 히틀러 나치에 부들부들거리는거겠지.
그냥 영화나 쳐 보라고 난독증 씨발년아

ㅂㅅㅅㄲ님의 댓글

ㅂㅅㅅㄲ 댓글의 댓글 작성일

늙으면 죽어야 한다는 말이 생각나네
나는 저리 되지 말아야지 .될려면 한  40년 남았지만 , 에휴 
태×기 부대도 태극기 모욕이고 . 지금 논란인 조모씨도 이름이 우리나라를 욕해서 조씨라 부르는데 둘다 극좌극우는 그냥 노답이다 .
너같은 새끼 때메 내가 국민연금 안넣는다 
넣어봤자 이런 극좌극우 틀딱새끼들이 다 해쳐먹어서 , 그저 남 저주하고 지는 노력하나 안하는 너가 문제야.

씹병신년님의 댓글

씹병신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난독증 걸려서 쓸모도 없는 병신 잡종년아 40년 기다리지 말고 그냥 지금 뒤져라.
너같은 씨발년때문에 내가 개씹 기생충같은 잡종 다문화 년놈들을 극도로 싫어한다.
씨발년이 빨갱이에 우호적인걸로 봐선 딱 무슨 씹짱깨,러시아,베트콩 그런쪽 잡종같은데
한국에서 온갖 다문화 지원금,혜택 받아쳐먹고 사는 다문화년이
무슨 국민연금 운운하면서 지랄염병하는 꼬락서니도 웃기네 ㅋㅋ
너같은 다문화 씨발것들이 국민혈세 다 좀먹고 있잖아. 안그래?
빨갱이들이나 너같은 혼혈잡종 버러지들 전부 문제지.
그리고 멍청한년아 한국에 극우단체가 존재했으면
문재인같은 씨발놈이 댓통령되고 좆국 씹새끼가 장관되도록 냅두겠냐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266

Copyright © 홍무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